대구광역시 상수도 사업본부
민원문의는 (053)120
옥내누수 탐사신청
수도요금이 많이 나오는 등 옥내 급수시설 누수가 의심될 경우 탐사를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신청방법 : 해당 사업소 방문, 전화(Fax), 인터넷 신청
처리기한 : 3일 이내
유의사항 : 옥내누수탐사는 필히 신청자의 입회하에 실시
01 옥내누수탐사신청
02 현장확인 및처리
03 결과통보
정보제공부서 :
담당부서 : 해당사업소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고객번호는 각 수용가마다 고유하게 부여된 10자리 번호를 의미합니다.
당월, 체납 고지서 또는 자동이체납부 안내장 중간면에 기재되어 있으며 모르실 경우 요금 등 각종 정보 조회, 민원신청시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주소 찾기를 이용하여 고객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사용자명과 일치해야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명을 모르실 경우에는 해당 사업소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