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상수도 사업본부
민원문의는 (053)120
기타 민원 신청
대다수의 사용자가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하고, 극소수의 악의적인 익명 사용자로 인한 피해와 역기능을최소화하기 위해 사용자에 대한 본인인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본인 확인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저장되지 않고 본인 확인 절차를 위해서만 이용됩니다.
사용자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과 온라인 상의 익명 사용자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하오니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I-PIN 인증시에는 I-PIN 인증센터를 통하여 미리 회원가입이 되어야 합니다. 개인정보노출방지를 위하여 I-PIN 사용을 권장합니다.
I-PIN은 인터넷상의 개인식별번호를 의미하며, 대면확인이 어려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도 본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정보제공부서 :
담당부서 : 해당사업소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고객번호는 각 수용가마다 고유하게 부여된 10자리 번호를 의미합니다.
당월, 체납 고지서 또는 자동이체납부 안내장 중간면에 기재되어 있으며 모르실 경우 요금 등 각종 정보 조회, 민원신청시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주소 찾기를 이용하여 고객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사용자명과 일치해야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명을 모르실 경우에는 해당 사업소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